Skip to content
  • 홈
  • 제품/서비스
    • 이메일헌터
    • 메이크나우(new)
  • 온라인 비즈니스 도구 추천
  • 블로그
    • 모임공지
    • 돈버는 아이디어 연구소
    •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 문의게시판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콘텐츠가 공유된다. 감성의 법칙

by 고일석
공유되는 감성 콘텐츠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네 번째 요소는 감성(Emotion)입니다. 이번 편은 동영상 위주로 소개드리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찬찬이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왜 감성위주의 광고물을 만드는가? 감성이라고 하면 참 …

더 읽어보기

Categories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당신의 콘텐츠는 공유하고 싶은 계기(트리거)를 제공하는가?

by 고일석
컨테이저스 계기 트리거의 법칙

지난 두 번의 글에서 우리는 특별하고 흥미있는 것, 그리고 게임 메커닉스와 소속감이 입소문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알아봤습니다. 이것은 제품의 속성이나 특징, 혹은 브랜드 자체에 입소문이 …

더 읽어보기

Categories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2017 마케팅 환경변화 세번째 – 이메일 마케팅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by 고일석
카카오 플러스친구 이메일 마케팅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3.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 친구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종류 마케팅에서 고객과의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

더 읽어보기

Categories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2017 마케팅 환경변화 두번째 –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현명한 방법

by 고일석
페이스북 마케팅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2.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여전히 중요한 페이스북 광고 현재의 마케팅에서 페이스북 광고는 여전히 …

더 읽어보기

Categories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사회적 화폐 두 번째, 게이미피케이션

by 고일석
바이럴 마케팅 사회적 화폐2

  게임 메커닉스와 소속감 요즘 앱 비즈니스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아이템이 많습니다. 이 중에서 아웃도어 커뮤니티 앱인 트랭글(Tranggle)은 자전거, 등산, 걷기 운동에 관한 다양한 …

더 읽어보기

Categories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Post navigation
Older posts
Newer posts
← Previous Page1 Page2 Page3 … Page9 Next →
  •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 돈버는 아이디어 연구소
  • 돈버는방법
  • 모임이야기
  • 자산 규모에 따른 부자 4단계 등급과 그에 따른 생활의 차이 – 레딧 글 번역
  • 짧은 국내외 여행을 하는 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주차대행 사업
  •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위해 고수들이 사용하는 실전 노하우 공개
  •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대체하는 유료 키워드 툴 소개 트윈워드 아이디어스
  • 제휴마케팅 초보자가 절대 하지 말아야할 것
Copyright © 2018-2023 마이비즈나우 www.mybiznow.kr | 개인정보취급방침
Serviced by (주)액트나우 | 사업자등록번호 424-87-00207 | 통신판매업신고 2019-수원영통-1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