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많이 띄어야 입소문도 발생한다. 대중성의 법칙
대중성의 법칙은 “대중적 가시성의 법칙”을 줄여서 표시한 말입니다.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면 입소문이 일어나기 쉽다는 뜻입니다. 바꿔 말하면 입소문이 일어나게 하려면 사람들의 눈에 많이 …
대중성의 법칙은 “대중적 가시성의 법칙”을 줄여서 표시한 말입니다.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면 입소문이 일어나기 쉽다는 뜻입니다. 바꿔 말하면 입소문이 일어나게 하려면 사람들의 눈에 많이 …
네이버의 C-rank 적용 이후로 마케팅에서 블로그의 중요성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고객과 네이버가 요구하는 것은 양질의 콘텐츠입니다. 그러나 사업자들과 마케터들의 콘텐츠는 아직 그 요구를 충족시키지 …
네이버, 이제는 준비됐나? 네이버가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 C-rank를 선보인지 이제 2년이 되어갑니다. 네이버는 이제 각종 어뷰징으로 승부를 보는 “어둠의 마케터”는 충분히 막아낼 수 있다는 …
소비자들이 구매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참고하는 정보 소스는 인터넷 댓글과 사용 후기, 그리고 이전의 사용 경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실습 및 첨삭 과정 그 동안 제 강의는 모든 분들이 자기가 쓰고자 하는 글을 자유롭고 부담없이, 그리고 효과적으로 쓸 수 있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