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콘텐츠가 공유된다. 감성의 법칙

공유되는 감성 콘텐츠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네 번째 요소는 감성(Emotion)입니다. 이번 편은 동영상 위주로 소개드리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찬찬이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왜 감성위주의 광고물을 만드는가? 감성이라고 하면 참 막연합니다. 그래도 … 읽어보기

당신의 콘텐츠는 공유하고 싶은 계기(트리거)를 제공하는가?

컨테이저스 계기 트리거의 법칙

지난 두 번의 글에서 우리는 특별하고 흥미있는 것, 그리고 게임 메커닉스와 소속감이 입소문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알아봤습니다. 이것은 제품의 속성이나 특징, 혹은 브랜드 자체에 입소문이 나기 좋은 … 읽어보기

2017 마케팅 환경변화 세번째 – 이메일 마케팅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 플러스친구 이메일 마케팅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3.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 친구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종류 마케팅에서 고객과의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 읽어보기

2017 마케팅 환경변화 두번째 – 페이스북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현명한 방법

페이스북 마케팅

전통 네이버 마케팅의 복원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메일 마케팅과 카톡 플러스친구 2. 페이스북의 빛과 그림자 여전히 중요한 페이스북 광고 현재의 마케팅에서 페이스북 광고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마케터의 …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