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많이 띄어야 입소문도 발생한다. 대중성의 법칙

컨테이저스 대중성법칙

대중성의 법칙은 “대중적 가시성의 법칙”을 줄여서 표시한 말입니다.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면 입소문이 일어나기 쉽다는 뜻입니다. 바꿔 말하면 입소문이 일어나게 하려면 사람들의 눈에 많이 띄도록 해야 … 읽어보기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첨삭반 3기 모집

고일석 마케팅 글쓰기 첨삭반

네이버의 C-rank 적용 이후로 마케팅에서 블로그의 중요성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고객과 네이버가 요구하는 것은 양질의 콘텐츠입니다. 그러나 사업자들과 마케터들의 콘텐츠는 아직 그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 읽어보기

네이버에서 제대로 노출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네이버 상위노출

네이버, 이제는 준비됐나? 네이버가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 C-rank를 선보인지 이제 2년이 되어갑니다. 네이버는 이제 각종 어뷰징으로 승부를 보는 “어둠의 마케터”는 충분히 막아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은 …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