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불편함을 비즈니스 모델로 만든 앱 서비스

불편함을 느끼시나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음식을 먹으면서 인터넷을 하면서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은적이 있으시죠? 우리가 느끼는 이런 불편함은 비즈니스와 직, 간접적으로 연결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느끼는 … 읽어보기

우버를 통해 느낀 공유경제 비즈니스의 마지막 모습

이전부터 공유하려고 했던 콘텐츠인데 이제서야 소개하게되었습니다.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한 사업은 꽤나 각광받는 모델이었습니다. 낭비를 막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이제는 그런 생각을 접어야할때가 온것 같습니다. … 읽어보기

공유주방, 음식점 창업의 리스크를 줄여줄 것인가?

공유주방 서비스

공유경제형 사업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매장판매공간, 차량, 주차장, 그리고 이제 주방도 공유하기 시작하네요. 공유주방은 무엇? 공유주방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니 다양하게 기사가 나오더군요. 몇가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버 … 읽어보기

어느 공연 기획사의 스폰서를 위한 홍보 아이디어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의 마케팅 사례를 다룬 정보입니다. 연간 5억장의 티켓을 판매하는 초대형 공연기획사인데요. 라이브네이션의 공연에는 스폰서가 줄을 선다고 합니다. 라이브네이션이 기획하는 공연에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일까요? 라이브네이션의 …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