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어필리에이트 마케터를 위한 놀라운 서비스 소개

인터넷으로 돈벌기의 핵심, 정보력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애드센스, 개별 광고주 계약 등 마케팅 능력이 있다면 인터넷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하지만 누가 더 좋은 사업아이디어를 생각하고 구현해 내는가 여부는 정보력에 달려있습니다. 물론, 실행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정보고 뭐고 필요없지만 애초에 모르는 것을 할 수는없는 일이니까요.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만 하더라도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 상황에서 아마존은 어쩌면 고급정보에 속할 수도 있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필리에이트를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또하나의 고급정보를 오픈합니다.

다양한 해외의 제휴 프로그램

해외에는 국내보다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이 좋습니다. 인프라가 아니라 비즈니스적인 환경 측면에서 다양한 방법과 시도가 있었는데요, 관련한 서비스도 많이 발달해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직접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괜찮은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중개업체가 아예 위탁받아 운영하는 경우와는좀 다른 양상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에 가입해서 활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죠. (그래서 아마존이 그렇게 보편적인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비즈니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해외 제휴프로그램 통합 관리 서비스

바로 viglink 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 가입하고 블로그나 사이트에 코드를 삽입하는 것만으로 amazon, etsy, ebay 외에도 수많은 해외 사이트의 프로그램을 가입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커미션과 통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국내 링크프라이스에서처럼 개별적으로 제품 코드를 만들어야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몰 링크를 걸면 자동으로 제휴 링크로 만들어줍니다. 콘텐츠 작성자 입장에서는 너무나 편한 기능이죠. 링크를 꾸미거나 숨길 필요없이 바로 연결하면 되니까요.

 꼭 확인해보세요

커미션을 30%정도 제공하지만 운영자가 누리는 편리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할만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가입하시고 어떤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사례입니다.

>> viglink 보러가기